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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운전 및 고객 지원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운영 담당자가 자체 사이트에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장비가 고객 현장에 도착하면, 운영 담당자가 기계가 작동 될 수 있도록 제품을 설치해 드리며, 사용에 필요한 교육도 제공합니다.

시운전 및 고객 지원

 

기술자 지원

 

제품 배송 일정 정해지면 추적 솔루션 결합 여부에 관계없이 SIC MARKING의 기술자 중 한 명이 귀사를 방문해 마킹 시스템을 설치해 드립니다.

담당 기술자는 기계가 적절하게 통합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시작 전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업에는 전원을 켜고 당사 시스템이 귀사의 산업 프로세스에 적절하게 통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모든 제품은 공인 검사 기관의 검사 보고서, 설명서, 도면, 제품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문서 등과 함께 제공됩니다.

시운전 및 고객 지원

 

핫라인 및 고객 지원

 

고객이 마킹 및 추적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고 새로운 요구에 맞게 조정하거나 마모 문제를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핫라인을 통해 고객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또한 기계의 사용이나 취급과 관련된 기술적 문제(낙하 후 고장, 케이블 분리, 잘못된 사용 등)가 발생할 경우 중요도와 필요한 조치를 평가하는 고객 지원 팀이 있습니다.

 

시운전 및 고객 지원

 

유지보수 계약

 

다수의 마킹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생산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백업 시스템이나 예방을 위 유지보수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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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317318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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